[스포츠][WWE] 존 시나의 은퇴경기 결말.gif (용량주의)
두폴적중 작성일 12-14 조회 125
2005년 본격적으로 회사의 탑 가이가 된 이후, 존 시나에게서 탭아웃을 받아낸 최초이자 마지막 선수가 된 군터 (이전 시나의 마지막 탭아웃 패배는 2004년으로 알고있습니다)
WWE 슈퍼스타들과 전설, 고위진이 링에 오고....
시나에게 각자의 벨트를 건내주는 RAW와 스맥다운 브랜드의 메인 챔피언, CM 펑크와 코디 로즈
트리플 H와도 포옹....
이렇게 레슬러로서 은퇴하는 존 시나
2005년 회사의 간판이되고, Never GIve up을 캐치프레이즈로 삼으며 서브미션에 당해도 기절을 했음 했지 탭아웃은 절대 안하던 존시나였지만..... 결국 은퇴 경기에서 탭아웃으로 패배했습니다.
뭐 은퇴 경기에서 패배하는거야 많이 있는 일이고, 군터가 브록 레스너와 곧 대립할 것이 유력한데 브록이 레슬팔루자에서 시나를 스쿼시 매치로 잡았기때문에 군터도 같이 위상을 높이기 위해 시나를 이기는거야 예상이 가능했지만..... 과연 기절일까, 탭아웃 엔딩일까 궁금했는데 진짜 탭아웃 엔딩이 나왔네요. 이미 이번주 RAW에서 군터가 시나에게 포기 시켜주겠다고 떡밥을 뿌리긴 했지만...... 탭아웃이 나오니 경기장 팬들이 충격을 받은듯 거의 반응이 나오지 않더군요. 마치 레슬매니아 30 언더테이커의 연승이 끊겼을때가 생각났습니다.
그간 수고 많았습니다 존 시나..... 향후 WWE 홍보대사 계약도 맺었고 세그먼트로 가끔씩 볼 수 있겠지만 경기는 이게 마지막이니..... 그냥 복잡한 감정이네요.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