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홍명보의 다음 행보는 어떻게 될까요?
쌈꾼 작성일 06-28 조회 50
짤방은 산산조각난 32강 케이크.. 고라니처럼 소리 지르는 이경규씨 "지면 욕할 수 있는거에요. 대신 승리하면 박수를 보내주잖아요. 내 세금 가지고 비행기 타고 다 한 거 아녜요?!"
탈락해도 홍명보 자동 사퇴 없다, 계약 기간 월드컵 아닌 내년 1월까지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108/0003448188
홍명보의 현재 계약은 월드컵까지가 아니라 내년 1월 아시안컵까지입니다. 홍명보씨가 구질구질하게 아시안컵까지 계속 자진 사퇴 안 하고 자리를 보존할지 모르겠네요. 홍명보라면 순순히 안 나갈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