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16년 전에 이미 홍명보 감독의 역량을 꿰뚫어 봤던 피지알러
아영하다 작성일 06-25 조회 82
https://pgr21.com/freedom/26420
선지자는 언제나 욕을 먹는다..
당시 풀경기 보고 나서 이겼는데도 느껴지는 찝찝함이 있었는데 그렇다고 제가 전술에 대해서 깊은 식견이 있는 것은 아닌 라이트팬이었던지라 경기 후 피지알에서 뭐라고 하나 왔다가 보고 공감했던 글이었습니다
실제로는 2년 뒤 홍감독이 무려 한일전을 이기고 동메달을 쟁취해서 작성자분 입장이 매우 뻘쭘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만 14월드컵에 이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전술적 역량의 밑천이 탈탈 털리고야 마네요
k리그는 안 보지만 홍감독이 내리막을 걷다가 울산에서 대성공을 거두고 감독으로 재기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자국감독은 절대로 안된다 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앞으로 국대감독 선임시 k리그에서 거둔 이력은 배제하고 판단했으면 합니다
굳이 글을 올린 건 이전 댓글들을 조리돌림하자는 취지는 아니고.. 걍 성지순례 다녀오시라는 의미에서입니다 크크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