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박지성이 정면으로 들이 받네요
올레 작성일 06-25 조회 274
월드컵 후토크에서 문제점을 물어보자,
"2014년 때 했던 잘못을 그대로 반복하고 있다.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음에도 이번 월드컵을 준비하며 있었던 사건들" (감독 선임 과정을 말하는걸로 보이네요)
이 정도면 협회와 홍명보를 대놓고 들이 받은거 아닌가 싶네요.
월드컵 후토크에서 문제점을 물어보자,
"2014년 때 했던 잘못을 그대로 반복하고 있다.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음에도 이번 월드컵을 준비하며 있었던 사건들" (감독 선임 과정을 말하는걸로 보이네요)
이 정도면 협회와 홍명보를 대놓고 들이 받은거 아닌가 싶네요.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