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NBA]LAL 리브스와 4년 185밀계약
신뢰남 작성일 06-25 조회 137
https://m.sports.naver.com/basketball/article/351/0000087023
LAL이 리브스와 계약합의했습니다.
4년 총 185밀에 마지막해는 선수옵션입니다. 언드랩선수 중 최대계약규모로 느바역사에 한페이지를 장식했습니다.
5년맥스까지는 아니고 다른팀이 줄수있는 4년맥스정도로 계약규모를 맞췄네요
브루클린 디트로이트가 리브스에게 맥스계약의사가 있었기 때문에 랄이 맞춰줄수 밖에 없는 상황 + 돈치치가 리브스 강력하게 원함이라
랄에게는 다른 선택지가 없어보이긴 했습니다.
리브스계약은 총샐러리의 25퍼센트라고 하네요 이런걸로 보면 생각보다 괜찮을지도 모르겠는데
솔직히 돈+립 조합이 우승할가능성이 높냐 하면 그건 아닌거같긴합니다......
댈러스시절처럼 돈+어빙+강력한수비 롤플레이어들로 랄선수단 맞추면 모를까...... 산왕 오클 어쩔꺼야
이제 릅신 거취가 궁금해지네요 자기 연봉깎는건 괜찮은데 그 연봉 어디에다 쓸건지 알려달라고 했는데 고스란히 리브스한테 갔으니 크크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