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Nc용병 데이비슨. 키움으로 이적?
친구친구 작성일 06-27 조회 121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076/0004420161
물론 진짜 이적은 아니고. Nc가 방출을 결정하고 바로 키움이 영입의 손을 내밀었다는 기사입니다.
키움은 다시한번2용타를 쓰는 분위기. 선발은 그래도 모아둔 유망주가 있으니 경험치 주면서 키워보려나봅니다.
근데. 지금 키움이랑 nc랑 경기하고 있지 않나요? 어제 그 눈물의 이별을 하자마자 바로 적으로 만나는 웃픈 상황이 나올수도 있겠습니다 크크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