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KBO] 마침내 성사되는 맞대결?
내가제일날놔가 작성일 07-26 조회 220
시대를 풍미한 두 좌완투수..... 류현진과 김광현이 마침내 내일 오후 6시,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맞대결을 펼치네요.
두 선수가 절정의 기량을 보여주던 2010년 5월 23일, 대전 한밭 야구장에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었으나 우천취소 되었는데.....
그 후 15년이 흘렀고, 이제 베테랑 중 베테랑이 된 채 대결을 펼치겠군요. 선발 예고는 되었고, 날씨같은 변수가 없으면 역사적인 첫 정규시즌 맞대결을 펼치겠네요.
서로 호투해서 좋은 투수전이 되었으면 좋겠지만 어떻게 될지...... 일단 불펜 상황은 한화가 오늘까지 필승조 불펜투수들인 한승혁, 김서현선수가 2연투를 해서 내일은 휴식이 확정적이고, SSG는 모든 필승조가 등판할수 있는 상황입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11/0001893867
류현진선수의 소감
"상대 투수가 누구든지, 내가 해야 할 일은 상대 타자를 잡는 것이다. (김광현과) 경기를 하게 된다면 상대 타자들에게 집중을 해야 할 것 같다. 광현이를 신경쓰다 보면 나도 흔들릴 수 있고, 서로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그것도 하늘이 도와줘야 경기가 되는 거라, 그냥 내가 해야 할 일을 하면서 지켜봐야 한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8/0003350286
김광현선수의 소감
"저는 부담 없다. 7등 팀한테 지면 그쪽이 부담이 있을 것"
"어렸을 때는 부담이 있었다. 많이 여유도 생겼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도 어떻게 보면 이런 기회가 또 있으려나 생각도 든다. 재미있을 것 같다"
"준비 잘하고 이겼으면 좋겠다. 아, 0-0으로 승부를 못내고 비겼으면 좋겠다"
"현진이 형이 타자들을 상대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경을 안 쓰겠다고 얘기했는데 분명히 신경 쓸 것. 봐라. 올해 최고 구속 나올 것"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