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KBO] 준플레이오프 1차전.gif (용량주의)
클만큼컷쇼 작성일 10-09 조회 147
준플레이오프 제 1구를 잡아당겨 솔로홈런을 때려버리는 삼성 라이온즈의 유격수 이재현! 현재까지 공수양면에서 이번 가을 삼성 라이온즈의 말 그대로 미친 선수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3회초 김영웅 선수의 투런으로 3점차로 달아나는 삼성! 다음타자 김태훈선수가 안타를 치자 SSG의 선발투수 미치 화이트 선수는 2이닝 3실점으로 조기에 교체되었습니다.
이후 디아즈의 2루타와 김지찬의 안타로 2득점을 추가하는 삼성
6이닝 8K 무실점. 그간 커리어 포스트시즌에서의 부진을 딛고 최고의 호투를 보여준 삼성 라이온즈의 최원태 투수. 포스트시즌 첫승 요건을 갖추었습니다.
7회말, 바뀐투수 김태훈 선수를 상대로 가을야구 첫 출전에서 추격의 투런홈런을 터트리는 SSG 랜더스의 1루수 고명준 선수
1.2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승리의 발판 역할을 한 삼성의 불펜 이호성 투수.
마무리 김재윤선수의 깔끔한 삼자범퇴로 삼성이 문학 원정에서 준플레이오프 1차전을 승리합니다
경기전 삼성은 와일드카드 1,2차전에 후라도, 원태인 투수를 사용했고 2차전에서 가라비토 투수를 1.1이닝 기용했기때문에 어쩔수 없이 최원태선수를 1차전 선발로 기용했고, SSG는 리그 최고의 선발투수중 한명인 드류 앤더슨 선수가 등판할 예정이었으나 장염으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등판이 미뤄지면서 미치 화이트 투수가 1차전에 등판했습니다. 삼성이 화이트에게 잘했고 최원태 선수가 SSG에게 강했지만 그래도 두 투수의 시즌 성적, 그리고 최원태 투수의 가을야구 성적을 보면 SSG가 유리하지 않나했는데...
여기서 최원태 투수의 인생투가 나올줄은..... 그리고 삼성의 특기인 홈런포가 초장부터 가동되며 결국 거기서 얻은 5점을 끝까지 지켜냈네요. 구자욱선수가 여전히 포시 안타가 없는것과 포스트시즌 득점권 안타가 오늘 김지찬 선수의 안타가 유일하다는 것이 걱정이 될수 있지만 이재현선수 타격감은 유지되고 있고 디아즈선수도 3안타를 몰아쳤고..... 시즌내내 고민거리인 불펜은 7,8회에 큰 고비를 맞았지만 이호성 투수가 너무 큰 역할을 해줬습니다. 최원태 선수는 6이닝 8K 2피안타 1볼넷 무실점으로 멋진 투구를 해주며 통산 커리어 포스트시즌 첫승을 달성했고 1차전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SSG는 예상치 못한 변수가 악재로 작용하면서 장점인 필승조 불펜을 제대로 활용해보기도 전에 5실점을 하면서 어려운 경기를 펼쳐야했네요. 그나마 필승조 불펜은 여전했지만 타선이 최원태선수에게 완전히 틀어막혔고, 삼성의 불펜을 위협하긴 했지만 결국 한방이 모자랐네요. 앤더슨 선수가 컨디션이 좋지 않아 2차전도 등판이 불가능해서 내일 김건우 선수가 2차전에 등판할 예정인데..... 시즌 막판에 좋은 모습을 보여준건 맞는데 첫 가을야구라는 변수가 어떻게 작용할지 모르겠군요. 홈에서 2패를 하게되면 대구에서 원태인, 후라도 두 에이스를 모두 다 이겨야하는 비상상황이 되기 때문에 내일 경기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내일 문학 2차전에서 삼성은 가라비토 투수, SSG는 김건우 투수가 선발등판을 하는데 과연 삼성이 인천에서 2승으로 리드를 잡고 후라도, 원태인 원투펀치가 기다리는 대구로 돌아갈지, 아니면 SSG가 김건우선수의 투구로 분위기를 반전하며 1승 1패를 맞추고 대구로 갈지...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