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pl] 칼빈 필립스-맨시티 던딜, 제수스-아스날 던딜
하이안다 작성일 06-25 조회 3,782
https://theathletic.com/news/leeds-kalvin-phillips-man-city-transfer-news/zqE5mZ7zWwmz/
[디애슬래틱-온스테인] Kalvin Phillips: Manchester City reach agreement for Leeds midfielder.
맨체스터 시티, 칼빈 필립스 영입 합의 도달.
이적료 관련한 양 구단의 긍정적 협상 이후, 필립스의 맨시티행은 가까워지고 있다.
합의된 이적료는 £42+3M이다.
필립스는 맨시티의 미드필더 핵심 타겟이었고, 엘링 홀란 영입 후 관심의 정도를 올렸다.
맨시티의 관심이 확고해지자 리즈도 필립스의 이적을 어느정도 체념하고 있었다.
필립스는 7월4일 리즈로 복귀해야 하지만 이대로라면 다음주 이적 마무리가 가능해보인다.
필립스는 맨시티 이적을 열망한다. 챔스를 뛸 수 있고, 월드컵 잉글랜드 국대에 한자리를 차지할 수 있게 되기 때문이다.
리즈는 필립스가 떠나면 대체자 작업을 할 예정이다.
대체 옵션 후보로는 라젠발의 타일러 아담스가 있다.
한편, 다코 제이비가 £5M 패키지로 리즈로 향할 수 있다. 필립스와 연계가 아닌 별개의 딜이다.
https://theathletic.com/news/gabriel-jesus-arsenal-manchester-city-transfer/u5SJ8Q67hkCA/
[디애슬래틱-온스테인] Gabriel Jesus: Arsenal reach agreement for Manchester City striker.
아스날은 가브리엘 제수스를 45M의 금액으로 영입하는데 맨체스터 시티와 합의했다.
25살의 가브리엘 제수스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아스날의 공격수 최우선 영입 대상이며 토트넘과 첼시의 관심을 받고있다.
몇 가지 거래 요소들은 마무리 될 필요가 있지만, 브라질의 국가대표는 마르퀴뇨스, 맷 터너, 파비우 비에이라에 이은 아스날의 4번째 영입이 될 것이다.
리즈의 잉글랜드 대표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의 맨시티 이적이 확실시되는 모양입니다.
이전 원투펀치에서도 경쟁자 맨유는 다른 옵션에 더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맨시티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고 했는데 그대로 됐네요.
맨시티는 그동안 약점으로 꼽히던 톱자원에 엘링 홀란드를, 떠나는 페르난지뉴의 대체자원으로 칼빈 필립스를 영입하며 거의 완전체에 가까워지고 있는듯..
아스날은 계속 링크가 나던 제수스 영입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이른걸로 보입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