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스포츠 조선의 강백호 흔들기
빡뿜 작성일 11-22 조회 29
이번에 강백호 선수가 한화와 FA계약을 맺고 난 이후KT에서 스포츠 조선을 통해 기사가 나옵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076/0004348737
비FA 다년 계약을 제시했으나 잘안되었다라고 하는 흔한 언플용 기사 말이죠.
이후 상황은 강백호 선수가 다년 계약을 제시 받은적 없다라고 얘기하면서 묘하게 흘러 갑니다.
https://pgr21.com/spoent/90712
그리고 현재 스포츠조선의 편집국장이자 야구부장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백재호 기자로 부터 정정문이 올라옵니다.(첫번째 짤)
이 게시글이 올라오고 나서 얼마 있지 않아 스포츠 조선에서는 다른 기사가 올라옵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076/0004349067
이기사 말미에 강백호 선수에게 이런말을 전합니다.
["협상 과정에서 감정이 상했다고 해서 모두가 강백호처럼 폭로를 택하진 않는다. 혹여 서운했더라도 구단과 직접 풀고 끝낸다. 공론화 시키는 일은 거의 없다. 이러면 데려가는 한화도 괜히 불편하다. 이런 의미에서 강백호의 행동이 미숙했다고 보는 것이다."]
이후 백재호 기사의 정정문에서(두번째 짤)
[ "강백호 선수의 입장문 이후 kt 구단 측은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 "이미 타 팀으로 간 선수와 갈등을 원치 않는다", "이후에도 노코멘트로 일관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라는 내용이 삭제됩니다.
스포츠조선 기자님들 그렇게 구단편들면서 선수하나 흔드니까 좋으십니까????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