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KBO] 한국시리즈 4차전 하이라이트
gunny 작성일 10-31 조회 185
  
한화 이글스의 와이스 선수가 대전 예수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게끔 하는 7.2이닝 1실점 역투를 해줬고..... 담으로 인해 4차전 등판으로 미뤄진 LG의 치리노스 선수도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해줬고.... 
치열한 투수전, 그리고 9회초 3점차에서 나온 드라마까지..... LG 트윈스 입장에서는 2023년 한국시리즈 3차전에 이어 또 하나 기억남는 명경기가 추가된것 같네요. 
너무나 안맞는 오스틴 선수를 5번 타자로 내리고 감이 좋은 김현수, 문보경 선수를 3,4번에 전진배치한게 마지막에 역전의 요인이 되었네요. 결과적으로 마무리 유영찬선수를 제외하고 필승조를 아끼기도 했고(장현식 선수는 치명적인 2타점 적시타를 허용하긴 했지만 ㅠㅠ) 3승 1패로 한결 편한 마음으로 내일 대전에서 한국시리즈 5차전을 치르게 되었네요. 주장 박해민선수가 그렇게 눈물 흘리는거보고 놀랐던..... 0:1로 지고 있던 1사 1,3루 찬스에서 병살을 친게 너무나 마음에 걸렸던것 같습니다.
한화 이글스는 많이 충격적인 패배네요.... 최재훈 선수 적시타때만 해도 2승 2패가 눈앞인건가 했는데..... 이제 대전에서 한경기를 잡고 잠실에서 두 경기를 다 잡아야하는 매우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내일 오후 6시 30분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치러지는 5차전, LG 트윈스는 톨허스트 선수를, 한화 이글스는 문동주 선수를 선발 등판시킵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