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케인에게 계속 침발라 놓는 바이언 (BBC가십)
언팔운동 작성일 07-18 조회 1,658
올리버 칸 바이에른 뮌헨 최고경영자(CEO)가 로버트 레반도프스키(33)를 바르셀로나에 매각하기로 합의한 뒤 토트넘과 잉글랜드 공격수 해리 케인(28)을 "최고의 공격수"이자 "미래의 꿈"이라고 표현했다.(스타)
바르셀로나는 폴란드 공격수 레반도프스키(마르카)와 계약한 뒤 첼시와도 인연을 맺은 23세 세비야와 프랑스 수비수 쥘 쿤데를 데려오는 데 관심을 돌렸다.(마르카)
네덜란드 국가대표인 Frankie de Jong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나 어떤 영국 클럽에도 가입하는 것을 반대하지만, 이 25세의 바르셀로나 미드필더는 분데스리가 챔피언인 바이에른 뮌헨으로의 이적을 고려할 것이다.(스포르트)
바이에른 뮌헨이 유벤투스와 네덜란드 중앙 수비수 데 리흐트(22)를 영입하기 위해 5950만 파운드와 850만 파운드의 추가 제안을 했다.(goal)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를 위해 1700만 유로(1440만 파운드)를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스페인 클럽은 2000만 유로(1700만 파운드)를 원하고 있다.(스포르트)
바르셀로나의 이사회는 데파이와 협상을 벌여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가 잔류할 것인지 아니면 떠날 것인지를 확정했다.
웨스트햄은 헤르타 베를린의 수비수 요르단 토루나리가에게 비공개 제안을 했다. 이 24세의 독일 선수는 벨기에의 겐트로부터 2백만 유로(170만 파운드)의 입찰을 받았고, 그는 임대 생활을 했지만, 분데스리가 클럽은 그를 5백만 유로(420만 파운드)로 평가하고 있다. (Voetbal Nieuws -)
첼시와 알바니아의 공격수 아르만도 브로야는 웨스트햄으로 한 시즌 동안 임대될 것이다. 해머스는 이 20세의 선수와 영구적인 계약을 맺기를 원했지만 블루스는 지난 시즌을 사우샘프턴에서 임대로 보낸 선수를 매각하는 것을 꺼렸다.
잉글랜드 센터백 레비 콜윌(19)은 올 여름 스탬퍼드 브리지 구단이 더 많은 수비수를 영입할 경우 첼시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경기 - 서브스크립션 필요)
포츠머스, 하이버니언, 마더웰은 세인트루시아 수비수(26)가 레딩(햄프셔 라이브)의 계약에서 풀려난 뒤 자유계약선수(FA) 테렐 토마스와 계약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