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PSG : 호날두 줄 돈 없어 (BBC 가십)
캐나다도로시 작성일 07-13 조회 1,600
캐슬 유나이티드가 레알 소시에다드와 클럽 기록 계약을 맺고 스웨덴 공격수 알렉산더 이삭(22)을 스페인 구단에서 영입하는 방안을 논의했다.(텔레그라프)
리즈 유나이티드와 브라질 포워드 하피냐(25)가 누 캠프 이적을 위해 바르셀로나로 떠날 예정이다. (애슬레틱)
리즈는 57m 까지 갈 수 있는 49m 계약을 받아들일 예정이다. (가디언)
첼시는 파리 생제르맹과 프랑스 센터백 프레넬 킴펨베(26)에 관심을 갖고 있다. (텔레그래프)
포르투갈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뒤 아르헨티나의 공격수 리오넬 메시(35)와 함께 뛰기 위해 파리 생제르맹에 오퍼했다. (르 파리지앵)
하지만 PSG는 호날두를 영입할 기회를 거절했는데, 이는 그들이 그에게 지불할 충분한 임금 청구서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ESPN)
뉴캐슬은 에스파뇰과 스페인 공격수 라울 데 토마스(27)도 이적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Ekrem Konur)
잉글랜드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는 웨스트햄과 한 시즌 더 머물기로 합의했다. (Talksport)
첼시가 33세의 폴란드 공격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을 가로채기 위해 나섰다.(미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4세의 아르헨티나 수비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를 아약스에서 영입하기 위해 아스널을 앞서고 있다.(골)
첼시와의 계약이 1년 남은 이탈리아 미드필더 조르지뉴는 30세의 미래에 대한 추측 속에 스탬퍼드 브리지 클럽에 "남고 싶다"고 말했다. (애슬레틱)
스페인 오른쪽 수비수인 세사르 아즈필리쿠에타는 바르셀로나 이적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첼시는 32세 선수에게 수비를 강화할 때만 그를 떠나보낼 것이라고 말했다.(매일)
----------------------------------------
+ 가십 외
칼리두 쿨리발리의 첼시 이적은 이제 시간문제, 개인협상 마쳤음
나폴리는 쿨리발리의 대체자로 페네르바체의 김민재 대신 라치오의 아체르비로 선회했다. 이적료 차이(아체르비 5m, 김민재 18m)가 크고 이미 스타드렌이 강하게 접근하고 있기 때문이다 (디 마르지오)
스트라스부르가 황의조 영입을 위해 8m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FA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선수생활 황혼기 이긴 했어도 메-호 가 같이 뛸수있다니.. 실제로는 그렇게 되면 노인정스쿼드에 전방 압박 구멍 뻥뻥나겠지만요
에고 강한 월드스타 둘을 상전으로 모셔야 하는데 그렇게 되었다면 갈티에 감독 머리 터질듯 합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