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8년동안 그지깽깽이였다는 프로미스나인 지원
나르샤 작성일 06-19 조회 109
예전 인스타라이브였었나.... 정산문제가 이슈가 됐던 적이 있었죠..
그때도 아니다.맞다로 논쟁(?)이 있었는데.... 확실히 정산은 제대로 못받았었나보네요.
유튜브 댓글들 보니 예전 맴버였던 지선이 같은 경우 팬데믹때 근로장려금 신청도 했었다하고,하영이도 딘딘이 최근에 부내난다고 농담건냈던 거 보면..
아마 재계약문제도 이런게 겹친 게 아니었을까 생각이..(탈퇴한 다른 맴버들을 생각하면..)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