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세연 기자회견 故 김새론 녹취 "김수현과 첫 관계, 중2 겨울방학" 주장
juhyun 작성일 05-07 조회 124
https://www.news1.kr/entertain/celebrity-topic/5775044
녹취록 속 故 김새론 "김수현과 첫 관계, 중2 겨울방학" 주장
https://m.news.nate.com/view/20250507n21745
故김새론 측 "김수현 제보자, 괴한에 피습…명백한 계획 범죄"
오늘 2시에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 변호사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가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김세의가 김새론이 미국 뉴저지에 사는 한 제보자와 대화 나눈 녹취록을 공개하며
"김수현과 처음 한 게 중2 겨울방학 때인데 지금 생각하면 당했다고 해야 하나"
"저 보고 미쳤다고 하겠지만 중학교 때부터 사귀다가 (내가) 대학 가고 헤어졌다"
와 같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더 충격적인것은 김수현 제보자가 괴한에 피습되었다라는 사실도 공개했습니다.
녹취를 가지고 있던 제보자가 한국 시간으로 지난 1일 목요일에
한국과 중국에서 넘어온 두 명의 괴한에게 피습을 당했으며 목 부위에 무려 칼로 9번이나 찔렸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상처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이진호가 가세연의 기자회견 바로 김세의가 공개한 녹취록은 AI에 의해 조작되었다라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자신도 미국 뉴저지에 사는 한 제보자에게 위의 녹취록을 받았지만
딱 봐도 주작이라고 생각해서 다루지 않았고
김세의가 이 녹취록을 공개할거라는걸 알고 미리 영상을 제작해두었다고 합니다.
영상에는 직접 녹취록을 분석의뢰해 AI 라는 사실을 확인했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https://zhuanlan.zhihu.com/p/436790399
또한 제보자가 부상당했다며 올린 사진도 구글에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으로 밝혀졌습니다.
사진 자체를 구글에서 가져와 모자이크 처리해서 공개한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장사의신과 이진호가 가세연 기자회견이 열린 곳 바로 옆에서 반박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