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해축]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오래 못 갈거 같네요.
숑간다 작성일 01-08 조회 182
https://pgr21.com/spoent/79875?divpage=17&sn=on&ss=on&sc=on&keyword=%EC%95%84%EC%9A%B0%EA%B5%AC%EC%8A%A4%ED%88%AC%EC%8A%A4
예전에 낭만축구 관련 쓴 글이 있는데요.
이 글을 쓰기 전에 한번 읽어봤었습니다.
물론 이 글이 역레발이 되어 갑자기 카라바오컵 결승가고 우승할 수도 있습니다.
근데 오늘 인터뷰 보니까 전형적으로 마지막을 향해 가는 감독의 발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타사이트 링크 양해부탁드립니다.
https://soccerline.kr/board/17756978?searchWindow=&searchType=0&searchText=&categoryDepth01=1&page=1
관련 인터뷰 링크입니다.
발췌하자면
모하메드 살라는 세계 최고의 선수지만, 지금 우리 팀에 넣으면 우리가 처한 상황 때문에 그 같은 수준의 성과를 낼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의 공격 플레이를 위해서는 누구를 필요로 하나요? 기회를 창출하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며, 매우 견고하고 일관된 수비의 기초를 가진, 좋은 폼에 있는 팀이 필요합니다. 현재 이런 것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개인의 순간에 의존하고 있으며, 도미니크, 쿨루세브스키, 브렌넌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이 당신이 토트넘 감독이야였네요.
무슨 남의 일 이야기하듯, 이야기 하네요.
팀을 잘 조직하고 전술을 다듬어 개인의 순간이 아닌 조직화된 성적을 내는게 감독의 역할잊노.
보통 이런 인터뷰 슬슬 나오면 오래 못 가는데 그래서 포스텍도 그 끝이 보이지 않을까 봅니다.
물론 성적도 워낙 안 좋고요.
아무리 그래도 토트넘이 20경기에서 승점 24점으로 전체 12위할 스쿼드는 아니죠.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