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이번 시즌 종료 후 투헬과 결별
장모일 작성일 02-22 조회 228
레버쿠젠의 우승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투헬에 대한 여론이 점점 좋지 않더니 결국 시즌 종료 후 결별이 오피결로 났습니다.
아래는 펨코에서 퍼온 전문 번역입니다.
https://m.fmkorea.com/6746850996
-------
FC 바이에른 뮌헨과 토마스 투헬 감독은 당초 2025년 6월 30일 까지 예정되었던 상호간의 협력을 2024년 6월 30일로 종료하기로 공동 결정했다. 이는 얀 크리스티안 드레젠 CEO와 토마스 투헬 감독이 우호적인 대화 끝에 나온 결과이다.
FC 바이에른 CEO 얀-크리스티안 드레젠 : “공개적이고 좋은 대화를 통해 우리는 여름에 우리의 협력을 상호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우리의 목표는 2024/25시즌에 새로운 감독과 함께 재정비를 수행하는 것이다. 그때까지 클럽의 모든 사람은 챔피언스리그와 분데스리가에서 최대한의 성과를 달성해야 한다는 분명한 도전을 받고 있다. 나는 또한 명시적으로 팀에 책임을 묻는다. 특히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라치오 로마에서 1차전에서 0-1로 패한 뒤, 팬들이 지켜주는 가운데 관중석이 가득 찬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차전에서 8강에 진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토마스 투헬 : “우리는 이번 시즌 이후 협업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 그때까지 나와 코칭팀은 최대한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토마스 투헬은 2023년 3월 율리안 나겔스만의 뒤를 이어 FC 바이에른의 감독이 되었다. 두 달이 지나 그는 클럽과 함께 독일 챔피언십 우승을 축하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