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NBA] 플레이오프 근황, 하이라이트, 올해의 수비수 JJJ
열대메기 작성일 04-18 조회 847
1. 플레이인 마지막날 히트와 미네소타가 승리, 8번 시드로 플옵에 진출했습니다.
1. 동부 1-8위전에서 마이애미가 밀워키를 잡고 1차전을 승리했습니다.
쿰보와 히로 모두 부상을 입었는데 쿰보는 2차전에 돌아올 예정이고 히로는 시즌아웃이라서 히트의 타격이 크네요.
2. 동부 4-5위전에서는 닉스가 먼저 승리했습니다.
가장 치열한 시리즈중 하나로 보여서 7차전까지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3. 동부 3-6위전은 필라델피아가 2승을 먼저 챙겼습니다.
1차전에 대패했던 브루클린이 엠비드와 하든에 대한 카드를 들고오자 필라델피아가 맥시와 해리스로 멍군을 때린 형세네요.
4. 동부 2-7전은 보스턴이 먼저 1승을 올렸습니다.
정규시즌에서도 보스턴이 애틀란타 상대로 3전 3승을 올렸던 터라 애틀란타에게 쉽지 않은 시리즈가 될 거 같습니다.
5. 서부 1-8위전은 덴버가 먼저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트윈타워를 장착한 미네소타라면 요키치의 비중이 큰 덴버를 어느정도 괴롭힐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풀전력 덴버는 강하네요.
6. 서부 4-5위전은 클리퍼스가 먼저 1승을 했습니다. 1차전은 말 그대로 플옵모드 카와이와 더농구였네요.
7. 서부 -6위전은 킹스가 2연승을 올렸습니다.
시즌 막판 은근히 상위권 팀들 중 킹스를 제일 해볼 만한 상대로 보는 분위기가 있었는데 킹스 스스로 "우리는 강하다"라는 걸 증명하고 있습니다. 반면 그린은.....하아....실화냐?;;;;
8. 서부 2-7위전은 레이커스가 먼저 1승을 올렸습니다.
멤피스는 하치무라에게 오픈슛을 허용하더라도 르브론, AD, 러셀같은 선수들을 집중적으로 막는 전략을 택했는데 하치무라가 제대로 멍군을 날렸네요. 거기다 경기 마지막에 리브스의 대단한 활약까지 있었습니다.
반면 멤피스는 이미 아담스가 사실상 시즌아웃 상태였는데 모란트까지 부상을 당하면서 2차전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9. 멤피스의 JJJ가 올해의 수비수에 선정되었습니다.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