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해축] 황의조 노리치 임대 등 마지막날 오피셜들
chlrhehsdhkd 작성일 09-03 조회 519
스연게에 미리 소개된 소식들은 생략했습니다.
[황의조]가 결국 챔피언십 노리치 시티로 임대되었다고 합니다. 1시즌 임대라고 하는군요.
노팅엄 포레스트는 PSV의 25세 미드필더 [이브라힘 상가레]를 30m에 영입했다고 합니다. 가끔 빅클럽과도 링크가 있던 선수인데 이렇게 프리미어리그로 입성하는군요.
노팅엄 포레스트는 첼시의 [칼럼 허드슨-오도이]를 영입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적료는 5m 가량.
또한 노팅엄 포레스트는 AC 밀란으로부터 [디보크 오리기]를 임대 영입했다고 하네요.
또또 노팅엄 포레스트는 아스날로부터 [누누 타바레스]를 구매 옵션이 걸린 임대로 영입했습니다.
토트넘이 노팅엄 포레스트의 22살 공격수 [브레넌 존슨]을 50m 가까운 금액에 영입했습니다. 셀온도 10% 붙어있다고 하네요. 노팅엄 포레스트 유스 출신으로 꾸준히 주전 공격수로 기용되던 선수인데 이렇게 토트넘에 입성하네요.
에버튼의 [알렉스 이워비]가 풀럼으로 이적했다고 하는군요. 재계약을 안맺고 버티다가 갑자기 이적을 시도해서 여론이 꽤 안좋은 듯.
아스날의 [롭 홀딩]은 크리스탈 팰리스로 이적했습니다. 옵션 없는 이적료는 1.5m인가 그렇다고 하네요.
아스날의 [알베르 삼비 로콩가]는 루턴 타운으로 구매 옵션이 포함된 임대를 갔다고 하네요.
파리 생제르맹이 여름 내내 빅클럽과 연결되던 프랑크푸르트의 공격수 [랑달 콜로 무아니]를 영입했다고 합니다. 이적료가 무려 95m이라고 하는군요.
피오렌티나의 [루카 요비치]가 AC 밀란으로 이적했다고 하는군요. 피오렌티나에서도 빠른 처분 대상이었던지라 이적료도 없이 이적했다고 합니다.
[레오나르도 보누치]가 우니온 베를린과 계약을 맺고 빅리그 커리어를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바르셀로나의 [안수 파티]가 브라이튼행 임대 오피셜을 띄웠네요.
바르셀로나의 [에릭 가르시아]는 지로나로 임대 이적했다고 하네요.
아스톤 빌라는 바르셀로나로부터 [클레망 랑글레]를 1시즌 임대하게 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알바로 오드리오솔라]는 레알 소시에다드로 이적료 3m에 이적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이 만료된 [마리아노 디아스]는 세비야와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댓글 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