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KBO 관중수 회복,팀별 굿즈 판매량 증가
디팡 작성일 05-23 조회 406
1.관중,매출 완연한 회복세
2.신인들의 인기가 많이 늘어난 시즌. 유니폼 판매 인센티브는 선수들에게 큰 보너스. 많이 받으면 2천만원정도
3.베이징 세대가 구매력 높은 야구팬층으로 자리잡으면서 굿즈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 엘지 굿즈 매출은 다른 구단과 단위가 다름
4.10~20대 팬층 걱정할 정도는 아님. 오히려 이전보다 라이트팬층이 늘어남. 야구 잘 몰라도 야구장 오는 팬들 많음
5.피치클락,승부치기 도입되어서 경기시간 2시간 30분대로 끊을 수 있으면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기대할만함
댓글 0 개